League of Legend

[스킨] 아케인 바이 / 넷플릭스 X 아케인 미션 스케쥴 공짜 스킨 얻는 법

롤찐 2021. 11. 10. 19:44
반응형

아케인 제이스 공짜스킨 얻는 법 : https://dlfdhfkdl.tistory.com/3

아케인 징크스 공짜스킨 얻는 법 : https://dlfdhfkdl.tistory.com/7

 

가격 무료
(12월 10일 이후 975 RP)
시리즈 아케인
지급일 2021년 11월 16일 화요일 ~ 12월 10일 금요일 오후 5시

오늘 보여드릴 스킨은 아케인 X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중 아케인 바이 입니다. 스킬모션, 영상 공개합니다.

아케인 바이 미션

아케인 바이는 이전 아케인 제이스와 비슷한 방법으로 획득 가능하며 11월 16일 오전 1시부터 12월 10일 오후 4시 59분까지 게임 1회 승리 또는 게임 3회 플레이를 하면 임무가 완료되어 바이 챔피언아케인 바이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이스, 케이틀린, 징크스 역시 같은 방법이며 기간만 상이합니다. 챔피언과 스킨까지 주니 엄청 혜자 이벤트네요 꼭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아케인 바이

 

오늘 아케인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어 바로 시청하였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먼저 3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고 기간별 에피소드를 공개하네요.. 3회만보고 감징맛 나서 죽는 줄 아랐습니덩..

 

귀환

아케인 바이가 주먹밖에 몰라서 허공에 주먹질을 해댑니다.

 

기본 공격 / 치명타

기본 공격입니다. 그냥 그렇네요

치명타와 W모션입니다.

 

Q - 금고 부수기 / 패시브 - 폭발 보호막

건틀릿에 에너지를 모으고 돌진합니다.

 

W - 찌그러뜨리기

빨간색 원, 파란색 원, 부수기

 

E - 과도한 힘

건틀릿에 전기가 흐르며 강력한 타격을 합니다.

 

궁극기(R) - 정지 명령

 

로딩, 아이콘

.

어 아이콘은 아케인 에서 나온 바이의 모습이네요 저는 원어보다는 한국어 더빙으로 봤는대 괜찮았어요, 이런저런 크로마가 없어서 오히려 더 오리지널하고 좋네요

 

 

반응형